Q&A
HOME > 고객지원 > Q&A

두바이 공항 유심 정보 & 마이리얼트립 구매 환불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Betty 작성일24-06-28 02:01 조회190회 댓글0건

본문

일단 마이리얼트립 환불 본론에 앞서 글을 대충읽고 뭐라 댓글 쓸 사람이 있을까봐 덧붙이자면…​1) 저는 예약관리를 엄청 철저하게 하는 사람입니다..만 이런 경우도 생길 수 있다는걸 알리고자 쓴 글입니다. 여행 커뮤니티에 환불되나요? 이런글 죄다 남이야기인줄만 알았짘ㅋㅋㅋ2) 환불을 ‘강요’한 것이 아니라, 호텔측에서 먼저 가능하다고 하여 업체에 전달 부탁한 것이었고 그 과정에서 대행사를 건너 일처리가 진행되다보니 그 답답함을 적어본 글입니다..(환불기간내에 제대로 환불하거나, 정상적으로 호텔에 묵을거라면 마이리얼트립.. 좋습니다.. 마이리얼트립 환불 하지만 이러한 문제가 생기는 경우에 일처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기록하려 합니다.)​정보전달이 목적이지 해당 회사를 비판하려는 글은 아닙니다!(무사와요 ㄷㄷ)상담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고 본인 업무를 열심히 해주시는게 느껴졌음.그저 A를 통해서 B에 연락하는 그런 시스템을 설명하고 싶었을 뿐..​그리고 계속 해결이 지체됨에도 친절히 기다려준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의 한국인 직원쌤 진짜감사드려요흑흑​​​후쿠오카 출발 전날신나게 반차갈기고 퇴근했는데 웬 카톡이 하나 옴.뭔소리야?????나는 이미 예약 다끝냈는데??이전 호텔 취소했을텐데???내폰에 마이리얼트립 어플도 마이리얼트립 환불 없는데???는 무슨 전 망했어요.숙박어플 지우기전에 무조건 예약내역 다 확인하는 성격인데 뭐에 씌였는지..그리고 마이리얼트립 어플을 지워두고는 ‘이제 예약 다 추려놨네~’ 이러고 있었던 것..​친구한테 물어보니 사정사정하면 취소해주는 경우 있다고하여 일단 호텔에도 메일을 보내놓고, 호텔 답장은 좀 느릴 것 같아서 마이리얼트립측에도 문의를 남겨두었다.결론: 일단은 호텔 답변을 기다리는 수 밖에 없다.그치.. 전날이니까.. 안되겠지.. 그치만 호텔 입장에서는 벚꽃철이라 만실이던데.. 아량을 베풀어 무료취소해줄 수도 있지 않을까? 마이리얼트립 환불 나는 싸게 예약했는데 내꺼 취소해주고 비싸게 팔면… &lt이런 말도 안되는 생각을 하며 기도만 하고 있었다^.^ㄴ 당연함 내가 할 수 있는게 없음이때 약간 멘붕이 왔었다.​약간? 아니다. ㅎ취소 안될거같아서 걍 아빠도 급여행 낄래? 이러고 항공권 알아보고 그랬음ㅋㅋㅋㅋㅋㅋ미용실에서 염색하면서 아빠한테 급여행 제안하기..​이때 전화를 부탁한 친구한테서 연락이왔다!너무 고맙게도 내 구원자 킴상이 친구에게 대신 전화를 부탁해서 호텔 직원분과 전화도 했다ㅠㅠ메일 기다리느라 속탔는데 정말 코마웠어요..해당 내용을 마이리얼트립 환불 토대로 다시 마이리얼트립 직원분께 상담을 남겨놨다!​희망이 있어!! 환불받을수있겠다!!ㅠㅠㅠㅠ 아니 호텔은 무료취소해주겠다는데 뭔가 의사소통이 잘못된 느낌이 들었다..호텔측이 업체랑 통화할때는 또 말이 바뀐건가?​그러고서 메일함을 봤는데 호텔측에서 메일로도 답변을 보내주셨다.이거 아무리봐도 무료취소 해줄건데 호텔에서는 취소처리가 불가능하니 업체에 말하라는거 아닌가요ㅠㅠ한번 더 정확히 확인해봐야 할 것 같아서 다시 문의를 남겼다.이때가 출국 전날 밤ㅎㅎ… 짐싸야되는데 이것 때문에 정신 못차리고 있었다.내 업보가 맞지만.. 너무 갑갑해요 직접 통화하고싶어!!!!아 마이리얼트립 환불 근데 마이리얼트립 좋은게 밤늦은 시간에도 비상고객센터? 같은걸 운영하고있어서 늦은 시간까지 문의할 수 있었다. 보통은 저녁 6시 7시쯤이면 끝나는 것 같은데..​​후쿠오카 출국결국 아무 소득(?)없이 후쿠오카에 도착했다.​호텔에 도착하니 직원분이 계셨는데, 이메일 준 분이 아니고 일본분이어서 파파고의 힘을 빌려서 대화했다.아직 고객센터에 문의중이어서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고 하고, 호텔측과 주고받은 메일도 보여드렸다.마이리얼트립(아고다)/ 트리플(익스피디아 였을듯) 이렇게 두군데로 예약되어 있어서 트리플에서 예약한 건으로 체크인 처리했다.이쯤되니 국제전화비고 뭐고 마이리얼트립 환불 빨리 전화해서 끝내고 싶었다.(노파심에 다시 덧붙인다. 무조건 환불을 해달라는게 아니라 된다 안된다 확답을 받고 싶었음 ㅠ 호텔은 된다는데 아고다는 답이 명확하지 않으니 어쩌란말이냐아)​나-&gt마이리얼트립 -&gt아고다 이렇게 전달되는 시스템이다보니 답변이 정말 오래걸렸다ㅠㅠㅠ 진짜 매일 아침저녁으로 고객센터에 물어본듯.. 상담원분들 귀찮게해서 죄송했구 감사합니다…​엄마랑 돌아다니고 들어오는 길에 메일 답변주셨던 직원분을 만났는데, 한국분이셨다!!!!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호텔의 한국인 직원분 ㅠㅠ 진짜 복잡한 상황이라 뭐라 설명할지 막막했는데 마이리얼트립 환불 한국분인걸 아니까 너무 안심이 됐다..아고다의 경우 호텔에서 취소처리하기 어려운 부분이라서 지속적으로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수밖에 없다고 하셨고, 호텔에서는 수수료 안받을테니 처리되는대로 알려달라고 하셨다ㅠㅠ 심지어 둘쨋날인가? 오후에도 방에서 쉬고있는데 본인 퇴근시간까지 해결되는 부분 있으면 연락달라고 전화해주셨다..흑흑 진짜 답변받기 힘들었다…​그리고 대망의 귀국날!!!!!!!!!!!!!아니 난 이미 체크아웃했는데요​직원분께서 취소처리되면 언제든 한국어로 보내도 괜찮으니 대표메일로 연락달라하셔서 귀국하자마자 메일을 남겼고, 호텔측에서도 확인되었다고 답장이 왔다.이상 천만다행 해피엔딩..그리고 엄마와의 후쿠오카 마이리얼트립 환불 여행기.. 시작합니다..함정: 다음편은 언제올라올지 모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유 림 IND | 대표자 한재수 | 사업자등록번호 113-23-90355 | 본사 : 서울 구로구 경인로53길15 라-2123(구로동,중앙유통단지) | TEL 02-2611-5412 | FAX 02-2611-5413
공장 : ADD 경상남도 함양군 함양읍 이은농공길 46 | TEL 055-963-8424 | FAX 055-963-8426/02-2611-5413
E-mail 115pump@naver.com | Copyrightsⓒ2016 유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