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빠른 붓기빠지는차 공비슬림티 쿠팡 판매자로켓 구매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Ellen 작성일24-10-05 02:27 조회1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쿠팡 판매자로켓 셀러 사업을 배우며 사업 일기를 쓰고 있는데 오늘 글은 검색 되어서 다른 사람들이 보길 바라고 쓰는 글입니다.검색해서 오시는 분들은 쿠팡에서 불량품을 받았다거나 판매자 로켓의 개념이 궁금했을 수도 있을 듯하네요.아래 내용은 제가 판매자 입장에서 쓰는 글인데 소비자 포지션에만 있을 때는 몰랐던 거라 보시고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평화로운 토요일 오후, 가족 행사라 식당 앞에서 판매자로켓 잠깐 기다리고 있다가 습관처럼 쿠팡 윙에서 이것저것 눌러 확인을 해봤다.문득 새로운 리뷰가 달린 것을 확인하고 봤더니 별점 하나에 부정적인 상품평이 달려 있었다.© rachitank, 출처 Unsplash개인 취향이 다 다르니 내 상품도 마음에 안들 수도 있는 것이긴 한데...지극 정성으로 중국을 뛰어다니며 찾은 상품 + 모델 촬영 + 온갖 공을 들인 상세 페이지이기에 별점 판매자로켓 하나를 받을 정도의 퀄리티는 아니라 의아했다.들어가서 봤더니 사진과 함께 내용을 적어놓으셨는데... 이 고객님, 불량품을 받으셨다. ㅠㅠ불량이니 교환이나 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좋았을 텐데 모든 상품이 원래 그런 것처럼 돈 버렸다는 식의 상품평을 써놓았길래 마음이 안 좋았다.그러면서도 한편으로 나도 소비자이기도 하니 얼마나 기분 나빴을까 생각도 들고... 그러니 꼭 정상 제품으로 교환해 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판매자로켓 했다.그런데 하나의 허들이 있었으니! 해당 상품은 판매자 로켓으로 구입한 것이었다.쿠팡에서 구입한 물건이 판매자 배송으로 구입한 거면 판매자인 내가 고객의 정보를 알고 있으므로 불편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인사와 함께 교환을 해드리겠다는 요청을 할 수 있다.하지만 판매자 로켓으로 구입한 상품은 다르다. 판매자가 쿠팡 물류 창고에 입고해 놓은 것을 쿠팡에서 보내주고 CS도 모두 담당하기에 내가 판매자로켓 고객의 정보를 알 방법도 없고 교환을 제안할 방법도 없다.오늘 아침, 쿠팡에 문의해서 그 고객에게 정상 제품을 재발송 해드리려 했는데 일관되게 불가능하다는 답변만 받았다. ㅠㅠ고객의 요청이 먼저 있어야만 가능하단다.판매자인 내가 그분이 불량품을 받은 걸 알고 있어도 어떻게 도와드릴 방법이 없다. 나 역시 별점 하나의 리뷰를 오해를 풀고 개선할 방법도 없고 삭제할 방법도 판매자로켓 없다.ㅠㅠ흑흑...(리뷰는 판매자가 손댈 수 없다)그냥 내 상품을 구입한 다른 고객들이 진심 리뷰 달아줘서 별점 하나 리뷰가 덮이기를 바라는 수밖에 없다. ㅠㅠ불합리한 것 같은데 일개 판매자 한 명이 개인정보법이나 쿠팡 정책을 어떻게 할 수 없으니...소비자 입장일 때는 몰랐는데 판매자의 고충을 톡톡히 느끼고 있다.이런 CS(고객 응대) 때문에 판매자 로켓에 안 넣고 직접 배송하는 판매자로켓 판매자들도 있는 것인데 쿠팡에서는 개선할 방법이 없는 것일까...리뷰도 리뷰지만, 멀쩡한 내 돈 주고 불량품 받았을 그 고객의 불쾌한 마음도 알 것 같아서... 진짜 교환해 드리고 싶었는데ㅠㅠ 방법이 없드아~~~!!판매자 로켓에 이런 불편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출이 더 많이 일어난다는 것과 일일이 택배 발송 포장 안 해도 된다는 것과 고객 CS를 일일이 챙기지 않아도 판매자로켓 된다는 장점들이 있긴 하다. 또...그러니 판매자인 나는... 내가 어쩌지 못하는 건 잊고 오늘도 그로스(판매자 로켓)에 입고할 상품 패키징 하러 가야겠다~^^;혹시 이 글을 보시는 소비자 입장에 계신 분들은 불량품 받으시면 냅다 별점 1점 리뷰 쓰지 마시고 쿠팡에 교환 요청부터 해보시길요~~^^그럼 오늘 사업 일기는 이렇게 마치는 것으로~~!새로운 달, 새로운 한 주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